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메이커봇 소식

메이커봇 소식

메이커봇 소식

영일교육시스템, 양주 신사옥 오픈식 진행
제목 영일교육시스템, 양주 신사옥 오픈식 진행
작성자 MakerBot (ip:)
  • 작성일 16.03.2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968
  • 평점 0점

영일교육시스템, 양주 신사옥 오픈식 진행



영일교육시스템, 양주 신사옥 오픈식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영일교육시스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8일 -- (주)영일교육시스템(대표 박영종, 이하 영일교육시스템)은 지난 3월 25일 양주 신사옥 오픈식을 진행했다.

양주 신사옥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양주시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정성호, 산업인력 공단 경기북부 지사장 김희선과 인덕공업고등학교장 이경식, 양주 시장 후보 새누리당 정동환, 양주 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성호,한국불교문화원 무형문화재 장호걸 원장, 초중고교장협의회 김기환 총장, 전세계 1위 3D프린터 제조업체 스트라타시스 지사장 다니엘 톰슨(Daniel Thomsen)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가 영일교육시스템의 양주 신사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였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의 3D 프린터만을 공급하는 3D 프린팅 솔루션 전문회사로 교육장비 매출 1위, 2015년 교육장비분야 해외 수출 국내 1위, 해외 수출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강소기업이며 3D 프린터 이외에도 PC 오실로스코프나 자동차 정비 기기, 냉동 공조 시스템등을 공급, 제조하고 있다.

양주 홍죽단지 내에 위치 하고 있는 영일교육시스템 신사옥은 공장동과 사업동 총 세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1,000평의 부지를 자랑한다.

양주 신사옥은 2015년 매출 목표 초과 달성, 해외 수출 500만불 달성에 따른 생산 라인 증축을 위해 신축 되었고, 공장 활성화를 통한 생산량 증대, 원활한 업무 효율을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높은 사업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날 오픈식에서 인덕공업고등학교장 이경식은 영일교육시스템 양주 신사옥 오픈식을 축하하며 “영일교육시스템은 누구보다도 미래를 보고 열심히 달려온 기업이다. 대한민국의 교육에 대한 각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한다” 며 “우리나라 수출 1위가 아닌 전세계 1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스트라타시스 한국지사장 다니엘 톰슨(Daniel Thomsen)은 “한국 국내 시장을 보면 생각나는 두 단어가 있다. 바로 창조성과 혁신이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이 두가지 단어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 시장 속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감동하고 있다”며, “영일교육시스템은 미래에 나아가 더욱 강성한 기업이 될 것이다”고 축사를 마무리 지었다.

영일교육시스템 대표이사 박영종은 우선 오픈식에 참여한 내빈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좋은 품질의 자동차 교육장비와 좋은 품질의 커리큘럼을 꾸준히 공급하여 젊은 청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하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전문가로써 세계속으로 나아가 세계 시장을 개척하겠다”며 포부를 나타냈다.

이 날 행사는 11시부터 6시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 됐으며 보급형 3D 프린터 리플리케이터 미니 2대와 삼성 갤럭시 탭, 고급형 LG 블루투스 이어폰등 초호화 경품을 추첨 증정 하였으며 오픈식에 방문한 모든 내빈에게는 이탈리아산 와인과 오픈 기념식 기념품등을 증정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